KCC정보통신은 SBI저축은행 ‘비대면 채널 개선 프로젝트’ 사업을 수주하였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서비스에 따른 멀티브라우저 대응과 금융소비자 보호법 관련 법규 준수 항목을 중심으로 한 개발 및 기타 비대면 채널 업무 환경 개선 시스템 구축 사업이다
사업 범위는 IE 이외 멀티브라우저 대응, 금융소비자 보호법 적용, 여/수신 필수 업무 범위 개선, 웹 접근성 대응이며, SBI저축은행은 기존의 주택담보대출 모바일시스템 구축 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AS-IS 시스템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고, 다수의 금융시스템 구축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 구축 제안한 KCC정보통신을 선정한 배경이었다.
KCC정보통신은 이번 사업을 통해 국내 금융권 채널 개발 사업 확대 발판을 마련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