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홀딩스, StarClass 전시장 오픈

0

KCC홀딩스㈜ 인증중고차사업부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인 StarClass 전시장을 양재동 서울오토갤러리 2층에 새롭게 오픈했다. IMG_4133전시장이 위치한 서울오토갤러리는 수입중고차 거래의 메카로 중고차 매매단지의 브랜드화를 선언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며 거래 규모 상 단일 매장으로는 세계 최대규모를 자랑하여 국내 수입 중고차 백화점으로써 여러 수입중고차 전시장이 밀집되어 있는 곳이라 기대 수요가 높다. 또한 인근에 위치한 대형마트와 LG전자 R&D캠퍼스 그리고 현재 트럭터미널 부지에 대규모 복합 쇼핑몰이 들어설 계획이라 향후 사업 진행에 긍정적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StarClass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공식 수입한 차량으로 엄격한 품질 기준을 통과한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다. 4/100,000km이내의 무사고 차량이어야 하며 메르세데스벤츠의 178가지 정밀 점검을 거쳐야 품질을 인증 받을 수 있으며 서비스 네트웍 확장과 함께 더욱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시스템을 통해 중고 수입차 업계 최고 수준의 품질 인증, 1년 무상 보증 수리, 7 days 차량 교환 프로그램, 여러 가지 금융 혜택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1년 무상 보증 수리 프로그램은 차량 구입일로부터 1년 또는 20,000km 중 선도래 기준으로 무상 보증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Pick-up & Delivery 서비스,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차량 주행 거리 및 정비 이력 등의 상세 정보와 다양한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IMG_4146또한, 구입 고객들은 차량 구입 후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애프터 서비스는 물론 철저한 사후관리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 받을 수 있으며 구입 고객은 7days 차량 교환 프로그램이 적용되는데 이는 StarClass 인증 중고차 구입 후 7/500km 이내 차량 결함 발견 시 차량을 교환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출범한 KCC홀딩스㈜ 인증중고차사업부는 KCC오토그룹 브랜드간 시너지 극대화를 기반으로 프리미엄 인증중고차 사업을 통한 고객 인지도 및 판매 네트웍 확대로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가격을 제공하여 중고차 잔존가치 안정화를 가져와 신차 판매에 긍정적 영향을 주며 이후 자동차 금융과 보험, 정비 그리고 온라인 유통사업과 같은 고 수익 비즈니스모델 사업확장을 추진하여 국내 수입 중고차 시장의 마켓리더이자 명실상부한 자동차 유통전문그룹으 로서의 성장과 입지를 공고히 하여 국내 수입차 유통 시장의 마켓 리더가 되는 것이 목표로써 KCC홀딩스㈜ 인증중고차사업부의 향후 발전 모습이 기대된다.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대로 11길 36 서울오토갤러리 금관2층

전화:02-6090-7388

사이트: www.kccstarclass.co.kr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