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New E-Class는 감성적인 디자인, 향상된 효율성, 기술적 혁신들과 함께 7년 만에 풀 모델 체인지 되어 출시될 예정입니다. 프리미엄 비즈니스 세단 세그먼트 내 가장 지능적인 이그제큐티브 세단인 10세대 E-Class는 수많은 혁신과 함께, 자율주행 향해 또 하나의 큰 걸음 내 디뎠습다.
The New E-Class는 실내와 외관에 다양한 편의장비와 혁신적인 첨단기술을 탑재해 운전자의 편의성과 안전을 책임집니다. Drive Pilot 시스템은 고속도로, 교외 도심, 어떤 길에서도 스스로 가속과 감속을 조절하며 앞차와의 거리를 조절합니다.
센터페시아 위에 자리잡은 31.2cm(12.3인치) 크기의 와이드 스크린은 운전석에서 계기판과 차량의 상태를 안내하는 모니터로 이용되어 차량의 정보를 운전자에게 쉽게 제공합니다.
고급스러운 내장 사양들은 더욱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주행감각을 돕습니다. 측면 충돌을 피할 수 없는 상황이라 판단될 경우, Pre-Safe 임펄스 사이드가 운전석과 동승석 시트 허리 받침대의 공기 주머니를 순식간에 팽창시켜 충돌부위에서 멀어지게 만들어 운전자의 안전을 책입집니다.
이 밖에도 MultiBeam LED, Head-up Display 등 내 외관의 편의사양들이 전 모델에 기본적용되어 프리미엄 비즈니스 세단의 세그먼트의 기준을 재정립합니다.
이번 10세대 The New E-Class는 2016년 여름부터 일반에 공급을 목표로 준비중이며, 현재 성황리에 사전계약 중 입니다.
KCC오토를 통해 최고의 안전과 기술력을 자랑하는 The New E-Class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