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차 수리 비용 부담 완화를 위한 특별한 고객 서비스 ‘자차 수리 지원 캠페인’실시

0

as_big_jpg_ximg_l_12_m_smart

인피니티 코리아, ‘자차 수리 지원 캠페인’ 실시

  • 인피니티 코리아, 2/15~3/14 한 달간 전 고객 대상 <자차 수리 지원 캠페인> 실시
  • 전국 5개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차량 입고 시, 보험 자기부담금 50% 할인 및 교통비 최대 3만원 지원 혜택
  • 공인 사고 수리 견적 프로그램 ‘아우다텍스’ 통해 투명하고 효율적인 사후 관리 제공
  • 인피니티 코리아 이창환 대표, “인피니티, 한국 시장 내 급격한 성장 발맞춰 애프터 서비스 강화 지속적인 노력 기울여옴.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 통해 인피니티의 고객 중심 철학 실천, 고객 사랑 보답해 나갈 것”

 

2017년 2월 15일 – 인피니티 코리아(대표: 이창환)는 오는 2월 15일(수)부터 3월 14일(화)까지 한 달간 <자차 수리 지원 캠페인>을 실시, 애프터 서비스 품질 강화에 나선다.

이번 캠페인은 판금 도장이 가능한 5개 전국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일산, 성수, 분당, 서대구, 부산에 한함)에서 실시한다. 인피니티 차량을 소유한 고객 누구나 방문하면 자차 수리 지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존에 발생한 사고로 차량이 손상되었던 고객들도 이용할 수 있다.

우선, 자차 수리시 보험 자기부담금(면책금) 50% 할인(최대 25만원)을 제공한다. 서비스센터에 차량 입고 후 고객이 거주지까지 편리하게 귀가할 수 있도록 교통비도 지원해준다. 수리 차량 수령 시 영수증을 제출하면 1회에 한해 최대 3만원의 교통비를 돌려받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인피니티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철학 ‘토털 오너쉽 익스피리언스(Total Ownership Experience)’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차량 구매부터 사후 관리까지 모든 과정에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겠다는 인피니티의 의지가 반영된 서비스의 일환이다.

아울러, 인피니티는 지난 2015년 8월부터 딜러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공인 사고 수리 견적 프로그램인 ‘아우다텍스(Audatex)’를 실시하고 있다. 사고 차량 수리 시간과 진행 상황은 물론, 정비 견적을 고객에게 빠르게 전달해 보다 투명하고 효율적인 사후 관리를 제공한다. 전문 테크니션을 통해 인피니티 고객들은 더욱 정확하고 세심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인피니티 코리아 이창환 대표는 “인피니티는 한국 시장에서의 급격한 성장에 발맞춰 애프터 서비스 강화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인피니티의 고객 중심 철학을 실천함으로써 고객 사랑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딜러 프리미어오토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피니티 공식딜러 프리미어오토(주)

<성수 서비스센터>
서울특별시 성동구 동일로 117 (성수동2가)  02)460-9999

<닛산 일산전시장>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마로 522 (풍동) 031)810-1500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