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포르쉐 썸머 서비스 캠페인 실시

0

여름 맞이 모든 포르쉐 고객 대상 차량 무상 점검 및 할인 혜택 제공 캠페인

KOR17_0050_fine

 

포르쉐 코리아(대표 마이클 키르쉬)는 휴가철 성수기로 운행 횟수가 늘고 에어컨, 와이퍼 등 소모품의 사용 비율이 늘어나는 여름을 맞아, 안전한 차량 주행을 위한 무상점검 서비스 및 수리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17 포르쉐 썸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포르쉐 썸머 서비스 캠페인’은 매년 여름 무더위와 장마철 차량 운행에 대비하는 점검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차량이 최상의 퍼포먼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올 여름은 예년보다 심한 폭염이 예상되고 있는 만큼 고객들에게 필수 서비스가 될 예정이다.

이번 ‘2017 포르쉐 썸머 서비스 캠페인’은 포르쉐 챠량을 소유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7월 21일까지 전국 8개 포르쉐 센터 워크샵에서 진행한다.

 

KOR17_0048_fine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들은 포르쉐의 첨단 장비인 PIWIS(Porsche Integrated Work-shop Information System) 테스터를 이용한 정밀 차량 진단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특히, 워크샵에는 포르쉐 글로벌의 인증을 받은 전문 테크니션이 상주하고 있어,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엔진, 브레이크, 미션, 파워 스티어링과 워셔액 등 모든 작동유의 상태와 교환 여부는 물론 누유 진단 서비스가 제공되며, 타이어와 브레이크 계통 부품의 마모, 손상 등 안전 운행에 필수적인 정기 점검 항목 부품 및 공임에 대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에어컨디셔닝 시스템, 에어컨 필터, 라디에이터, 펜 벨트 등 여름철 관련 계통 수리 시 부품과 공임에 대해 각각 1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모자, 골프백 등 모터스포츠와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다양한 포르쉐 드라이버 셀렉션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KOR17_0049_fine

 

포르쉐 코리아 마이클 키르쉬 대표는 “포르쉐는 매년 시즌에 맞는 체계적인 서비스를 실시하며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포르쉐만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사전 예약을 통해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포르쉐 센터 워크샵에서 확인 가능하다.

 

포르쉐 센터 워크샵 안내

일산 워크샵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고양대로 136 / 대표번호 031-932-0919)
대전 워크샵 (주소: 대전시 대덕구 한밭대로 1128 / 대표번호042-862-0912)
대구 워크샵 (주소: 대구시 수성구 동대구로 84 / 대표번호 053-768-0933)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