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가 프리미엄 인증중고차 StarClass 제주 전시장을 새롭게 오픈하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KCC오토 StarClass 제주 전시장은 지난 2014년 6월 오픈한 양재 StarClass에 이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인증중고차 전시장이다.
제주특별자치도에 위치한 StarClass 제주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의 두 번째 인증중고 전시장으로서 도민에게 고품격 서비스를 전달하여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시대를 더욱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StarClass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공식 수입한 차량으로 엄격한 품질 기준을 통과한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다. 4년 / 100,000km 이내의 무사고 차량이어야 하며 메르세데스-벤츠 178가지 정밀 점검을 거쳐야 품질을 인증 받을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StarClass 인증 중고차는 네트워크 확장과 함께 더욱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시스템을 통해 중고 수입차 업계 최고 수준의 품질 인증, 1년 무상 보증 수리, 여러 가지 금융 혜택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및 타 브랜드 차량 소유 고객중에서 StarClass를 통해 차량을 판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 제주 StarClass 및 양재 StarClass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올해로 창립 7주년을 맞이하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는 강서목동, 강북, 영등포, 제주, 부천에 전시장과 제주를 비롯한 4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공격적인 네트워크 확대와 다양한 문화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청정 제주 지역의 프리미엄 인증 중고전시장의 랜드마크가 될 KCC오토 StarClass 제주는 주중과 주말 동일하게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