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전국 곳곳의 명소를 찾아 떠나는 인파로 도로 위는 발 디딜 틈이 없다.
단순히 바닷가를 찾아 물놀이를 즐기던 예전과 달리 최근에는 서핑, 수상스키 및 웨이크보드 등 휴가를 보내는 스타일이 다양해지고 있다. 특히 지난달 서울~양양 고속도로가 개통되면서 여름철 수상 레저를 즐기려는 인구는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여진다. 이처럼 여름철 레저족의 활동반경이 넓어짐에 따라 선호하는 차량도 변화하고 있다. 적재의 용이성과 기동성을 갖춘 SUV가 여행 필수품 1순위로 자리 잡았다.
인피니티 7인승 럭셔리 크로스오버 QX60은 뛰어난 공간성과 주행 성능, 탑승자를 배려하는 편의성과 안락함을 갖춘 레저계의 ‘만능 엔터테이너’다. 여행객들이 레저활동을 위한 차량으로 QX60에 주목하는 가장 큰 이유는 여행 및 레저 장비를 마음껏 실을 수 있는 넉넉한 실내공간 때문이다.
QX60은 2열과 3열 동시 폴딩 시 최대 2166ℓ의 넓은 공간이 확보되기 때문에 보드, 수상스키 장비, 캠핑용품 등을 여유롭게 적재할 수 있다. 차량 뒤 범퍼 아래 부착된 센서를 통해 발을 움직이는 간단한 동작만으로도 트렁크 문을 열 수 있는 핸즈프리 파워 리어 게이트 기능이 탑재돼 큰 힘을 들이지 않고도 쉽게 짐을 실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여행길에서 마주하는 어떤 상황 속에서도 QX60은 탁월한 주행 실력을 뽐낸다. 워즈 오토 선정 세계 10대 엔진 최다 수상(15회)에 빛나는 3.5ℓ VQ35DE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269/6400(ps/rpm), 최대토크 34.3/4400(㎏·m/rpm)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여기에 인피니티 모델 최초로 엑스트로닉 CVT(X tronic CVT)를 탑재해 상황에 따른 최적의 기어 변속 패턴을 제공한다. 이는 동력 전달이 부드럽고 변속 충격이 거의 없어 매우 뛰어난 승차감을 전달하며 진동과 소음이 적어 정숙하고 쾌적한 실내 환경을 선사한다.
탑승자를 배려하는 첨단 편의장치 역시 QX60의 매력이다. 우선 실내공간을 더욱 쾌적하게 만들어 주는 첨단 환경조절 시스템을 장착, 외부로부터 배기가스 및 냄새가 유입되는 것을 차단하고 실내 공기를 정화시켜 쾌적한 드라이빙 환경을 조성한다.
특히 인피니티 모델 중 최초로 적용된 보스의 최신 기술 어쿠스틱 웨이브가이드 시스템은 트렁크 바닥에 배치된 서브 우퍼를 통해 실내 전체에 강력하고 생생한 서라운드 음향을 제공해 여행의 분위기까지 배가시킨다.
한편 인피니티 코리아는 고객의 여름철 안전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7월 한 달간 ‘2017 서머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이 기간에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워셔액을 무상으로 리필해준다.
에어컨 냉매가스 충전, 에바크리닝을 하거나 브레이크 패드, 각종 오일, 에어컨 필터 등 여름철 특별 관리가 필요한 소모품 교체 시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