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그룹 성과관리코칭 조직장악 소통 리더십 교육 실시

0

올해도 KCC오토그룹이 ‘성과관리코칭 리더십 교육’을 실시했다. 총 5번 진행하는 이번 교육은 KCC 가족사 지점장, 팀장급이 대상이다. 지난해 처음 실시한 신임 영업관리자 교육의 연장선으로 서비스 관리자 교육을 신설해 교육 수강의 종류와 참여 기회를 넓혔다. 특히, 이번 영업서비스 관리자 교육은 휴먼솔루션그룹(HSG) 최철규 대표를 초빙해 더욱 깊이 있는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KCC오토그룹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체계화된 조직 경쟁력을 갖추고 고객에게 감동을 전달하기 위해 다가가겠다는 계획이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