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공식 딜러 프리미어오토, 누적 5,000대 판매기념 스크래치 복권 증정EVENT 실시

0

 

전시장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행운의 스크래치 복권 증정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CGV 영화 관람권 등 다채로운 경품 증정

 

인피니티 공식 딜러 프리미어오토㈜(www.infiniti-premier.co.kr)는 6월 1일(금)부터 6월 30일(토)까지 누적 5,000대 판매 돌파를 맞이하여 대고객 이벤트를 전시장에서 진행한다.

프리미어오토 전시장(인피니티 강남, 용산, 일산)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행운의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CGV 영화 관람권, 인피니티 골프우산, 인피니티 보틀, 인피니티 주차알림판 등 꽝 없는 복권으로 구성하여 프리미어오토 전시장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님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 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프리미어오토에서 자동차를 구입하는 고객 한명을 추첨하여 백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지급 할 예정이다.

한편, 이벤트 기간 동안 프리미어오토 홈페이지(www.infiniti-premier.co.kr)에서 시승 신청 하신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총 1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에서 사용 가능한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인피니티의 드라이빙 퍼포먼스 경험과 함께 온라인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프리미어오토 심현보 대표이사는 “그동안 프리미어오토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감동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프리미어오토

프리미어오토는 2011년에 설립된 인피니티 공식 딜러사이다. 2018년 6월 국내 인피니티 딜러사 중 최초로 누적 출고 5,000대 돌파를 앞두고 있다. 2018년 현재 인피니티 강남, 용산, 일산 총 3개 전시장과 성수, 용산, 일산에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며 고객 만족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