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란티스코리아, 지프·푸조 통합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 업무 협약 체결

0

▶ 스텔란티스코리아 방실 대표(왼쪽)가 딜러 사장단 대표 KCC모빌리티 심현보 대표와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 전환 관련 업무 협약을 맺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스텔란티스코리아가 2025년 새해 지프와 푸조 의 통합 성장 및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한 네트워크 혁신을 가속화한다.

지프와 푸조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통합형 네트워크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Stellantis Brand House, 이하 SBH)’를 전국적으로 본격 확대하며 고객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KCC모빌리티(서초, 안양, 의정부) 외 6개의 딜러사가 2025년 내에 SBH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로 통합 전환하기로 합의했다. 특히 KCC모빌리티는 지프 3개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푸조 3개 전시장, 4개 서비스센터로 지프, 푸조 두 브랜드 단일 딜러 최다 네트워크로 운영하고 있다.

스텔란티스는 SBH 확대를 통해 일원화된 양질의 서비스를 통한 고객 경험 강화, 네트워크 거점 확대를 통한 브랜드 노출 기회 증대, 획기적인 고객 접근성 개선 효과 등을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이번 SBH 협약을 통해 푸조 브랜드는 KCC모빌리티가 운영하는 안양과 의정부 지역에 전시장과 서비스를 신규 오픈함으로써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접근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

실제로 3월부터 SBH로 전환하여 운영중인 KCC모빌리티는 두 브랜드 통합 운영의 시너지를 확인하고 있다. 개성과 제품 포트폴리오가 다른 두 개의 브랜드를 동시 운영함으로써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모델 추천과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진 것이다.

딜러사를 대표하여 KCC모빌리티 심현보 대표이사는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는 세분화된 고객들의 취향과 성향에 맞게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시할 수 있는 훌륭한 비즈니스 모델”이라며 “각각의 브랜드를 사랑하는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나고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브랜드 통합 성장의 모멘텀을 확보하기 위해 지난 2023년 KCC모빌리티 서초 지프·푸조 서비스센터를 통해 SBH 네트워크를 국내 최초 도입한 바 있다. KCC모빌리티는 현재 기존 지프 서초,안양,의정부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푸조 서초 전시장과 성동, 서초 서비스 네트워크에 이어 올 3월부터 푸조 안양, 의정부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추가로 오픈하여 운영중이다. KCC모빌리티 지프, 푸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하여 확인 할 수 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