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 젠틀맨 클래스(Gentlemen Class) 남자의 로망

0

DSC_05472013년 05월 15일, KCC오토 강서 목동 전시장에서 자동차를 품고 사는 남자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가 열렸다.

주제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SK-II MEN, 톱기어의 공동주최로 각 브랜드에서 모집한 VIP 및 오피니언 리더 등 90여 명이 자리를 가득 메웠다.

KCC오토 강서 목동 전시장은 국내 유일하게 대규모 이벤트가 가능한 면적을 자랑하는 전시장으로 약 525평 규모의 대지 위에 3,760평, 12층(지하3층 지상 9층) 규모의 전시장이다.

AMG Performance Center를 포함한 전시장, 서비스센터, 고객라운지, 브랜드 갤러리, 신차 딜리버리 존, 컨퍼런스 룸, 카페 앤 레스토랑, 주차장, 사무시설 등이 들어서있으며 2011년 10월 오픈한 6층 규모의 종합 서비스 센터와 함께 4S가 가능한 수입자동차 사업장으로는 국내 최대규모이다. 규모에 못지 않은 최고의 장점은 고객 편의성이다.

DSC_0543

정체가 심한 도심을 거치지 않는 다양한 루트의 자동차전용 간선도로를 통해 강남, 강북, 경기서북부 등 수도권 주요 지역에서 30분내 접근이 가능하며 80대를 주차할 수 있는 넓은 공간에서의 발렛 파킹과 퍼스트 클래스 수준의 고객라운지가 국내 최고 수준의 편리와 여유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를 위해 정열의 레드컬러 SLS 63 AMG를 비롯해 SLK 55 AMG, SL 63 AMG를 전시하였다. SK-II MEN 김동욱 과장의 사회로, 메르세데스 벤츠 이종민 부장의 환영사와 함께 토크 콘서트의 막이 올랐다.

첫번째 이야기는 대한민국 최고의 자동차기자 톱기어 김우성 편집주간. “상상과 현실이 마주치는 접점에 자동차가 존재합니다. 꿈이 이루어지는 순간이죠. 자동차의 특별한 매력 중 하나입니다.” 이미 현실로 다가온 미래 자동차와의 만남, 그에 대한 벅찬 감동을 이어갔다. 또한 고객들은 KCC오토 강서 목동 전시장 2층 브랜드 갤러리에 전시되어있는 페이턴트 모터카를 볼 수 있는 기회 시 주어졌다.

DSC_0541 dailyhealthymale.com/viagra-rx-online-is-an-essential-key-to-sex-life-and-absence-of-ed-at-all/

자동차 역사가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하듯 한국 남자들의 피부, 그리고 아름다움에 관한 관심은 SK-II MEN과 함께 시작됐다. 배우 유지태 씨가 외쳤던 “14일의 변화와 기적”의 브랜드가 바로 SK-II MEN이다. SK-II MEN은 참가한 고객들을 위해 비밀아이템인 피부측정기기 매직링을 행사장 곳곳에 준비하고, 참가자들의 피부 특성 및 피부나이 등을 측정해주면서 피부관리 노하우를 전수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