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모빌] 서비스센터, 모바일 ‘Pick up & Delivery Service’ 운영

0

딜리버리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딜러  KCC오토모빌 서비스센터, 모바일 ‘Pick up & Delivery Service’ 운영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딜러 KCC오토모빌은 2017년 6월 1일부터 모바일 APP을 통한 간편 차량 픽업과 딜리버리 및 정비 서비스 예약이 가능한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Pick up & Delivery Service)’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고객들에게는 차량 정비예약 시 전화 대기 및 상담 시간을 줄이고 실제 입고, 대기, 출고 시 서비스센터를 방문해야 하는 불편함을 줄여 고객 만족도를 상승시키며 서비스센터의 경우 다양한 루트를 통해 고객 입고 유도가 가능하고 모바일을 통한 특별한 마케팅도 가능하다.

시행은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Pick up & Delivery Service) 전문 업체인 ‘아데나’와 계약하여 진행한다.

고객들은 직접 ‘Pikup’ APP을 다운 설치 후 자신의 차량 정보를 입력한 뒤 픽업 정보, 서비스 정보 입력을 차례로 하고 추가 옵션 선택 뒤 픽업 서비스 금액만 확인하면 된다. 이를 통해 아데나에서는 예약 접수하여 서비스센터와 정비 서비스 예약 확정 후 고객 전화 상담하여 최종 픽업과 정비 서비스를 진행한다.

고객 서비스 이용 비용은 주행거리에 따라 5,000원씩 증가한다. 주행거리 10km 이내는 2만원, 15km 이내 시 2만5천원, 20km 이내 시에는 3만원(20km 이후는 10km 당 5,000원 증가)으로 저렴하면서도 안전한 차량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Pick up & Delivery Service)를 제공한다.

한편 KCC오토모빌은 전국(서초양재, 성남, 분당, 일산, 원주, 제주) 6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빠르게 변화되고 있는 모바일 예약 환경에 발맞추어 브랜드 최초로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Pick up & Delivery Service)를 운영하며, 이를 통해 서비스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KCC오토모빌 서비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재규어 랜드로버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KCC오토모빌 전국 서비스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 KCC오토모빌 서비스센터 네트워크
  • 성남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설개로2번길 20(시흥동 206-1) 031-723-6000
  • 서초 : 서울시 서초구 양재대로 173(양재동 216-3)   02-6965-6060
  • 분당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로 87(서현동 101)   080-850-8100
  • 일산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마로 516(풍동 116-3)   031-926-4001
  • 원주 : 강원도 원주시 북원로 2515 T. 033-742-8205(우산동 85-3) 033-742-8205
  • 제주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삼로 136(오라삼동 2108)   064-805-2233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