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모빌, ‘서비스센터 오브 더 이어’ 수상

0

KCC오토모빌, 2024/25 RETAILER OF THE YEAR 시상식에서 리테일 전 영역의 탁월한 성과 입증하다.

KCC오토모빌이 지난 4월 30일(화), 서울 포시즌스 호텔에서 개최된 ‘FY25 RETAILER OF THE YEAR’ 시상식에서 총 6개 부문, 10개 상을 수상하며 다시 한 번 국내 최고 수준의 리테일 운영 역량을 입증했다.

‘RETAILER OF THE YEAR’는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가 매년 주관하는 공식 시상 행사로, 고객 만족도, 서비스 품질, 기술력, 판매 실적 등 다양한 지표를 바탕으로 한 해 동안 가장 우수한 성과를 거둔 리테일러사와 임직원에게 수여되는 영예로운 자리다.

올해 시상식은 전국 9개 리테일러사의 약 200여 명의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진행되었으며, KCC오토모빌은 조직과 개인 부문 모두에서 고른 성과를 거두며 리테일 및 서비스 전 영역에 걸쳐 탁월한 브랜드 운영 역량을 입증했다.

특히, KCC오토모빌 원주 서비스센터는 ‘SVC of the Year’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는 2023년 원주 서비스센터, 2024년 성남 서비스센터에 이어 3년 연속으로 동일 부문 수상을 달성한 기록으로, KCC오토모빌의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 노력과 운영 체계 고도화가 높이 평가된 결과이다.

뿐만 아니라, 개인 부문에서도 총 8명의 임직원이 각각의 전문 영역에서 수상자로 선정되며, 조직 내 다양한 직무에서 고르게 뛰어난 성과를 보여주었다.

수상 부문은 ▲SVC Manager ▲Sales Executive ▲Service Advisor ▲Tech L2 ▲Tech L3 ▲CRO Manager 등이며, 각 수상자는 현장에서의 탁월한 전문성과 헌신, 고객 중심의 실천 마인드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ROTY 수상은 단순한 개인의 성과를 넘어, KCC오토모빌 구성원 모두가 함께 이뤄낸 공동의 결실이다. 고객 접점에서 최선을 다한 서비스 및 세일즈 인력은 물론,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지원을 이어온 관리, 기획 등 각 부서의 헌신이 하나로 모여 만들어낸 소중한 결과다.

KCC오토모빌은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삼고, 업계를 선도하는 리테일 운영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은 품격 있는 서비스 제공은 물론, 지속 가능한 성장을 통해 리테일 업계의 모범이 되는 기업으로 나아갈 계획이다.

수상 성명 지점
Service Center of the Year 원주 서비스
Service Center manager of the Year 이선형 서초양재 서비스
Sales Executive of the Year 고병일 분당 전시장
Sales Executive of the Year 여승환 서초 전시장
Sales Executive of the Year 권영우 서초 전시장
Service Advisor of the Year 주인욱 성남 서비스
Technician of the Year 배동윤 원주 서비스
Technician of the Year 김건희 서초양재 서비스
CRO manager of the Year 김용규 CR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