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KCC오토가 지난 20일 KPGA 문도엽 프로에게 차량을 후원하기로 밝히며, 후원 차량 전달식을 진행했다.
올해 상반기 초에 진행한 골프선수 후원에 이어 하반기에는 새로운 인물을 후원하게 된 것이다.
문도엽 프로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전기차 모델 중 ‘EQS 450’ 차량이 전달되었으며, 해당 모델은 전기차 모델들 중에서도 세련된 모델의 차량으로 일컬어지며 107.8kWh라는 넉넉한 배터리 용량도 지니고 있고, 1회 충전으로는 최대 472km까지 주행이 가능하기에 디젤 내연기관 차량과 견주어도 밀리지 않는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KCC오토는 “EQS는 고급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면서도 강하고 확실한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는 전기차 모델이라서 해당 모델의 이미지에 걸맞은 문도엽 프로에게 전달을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으며, “2025 시즌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한다”며 소감을 전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KCC오토는 이번 후원하는 문도엽 프로를 포함해 KPGA 김대현 프로, 최승빈 프로, 김민규 프로, 배용준 프로와 KLPGA 안선주 프로, 장하나 프로, 박민지 프로, 이가영 프로, 최예림 프로를 후원하고 있으며, 다른 분야인 야구에선 KBO LG트윈스 감독 ‘염갈량’ 염경엽 감독까지 후원하고 있다.
KCC오토는 “올해 뿐 아니라 향후에도 후원인물들이 더 넓고 좋은 영향력을 펼칠 수 있도록 후원에 힘쓰며 좋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KCC오토는 현재 전국 총 9개의 전시장 및 10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는 메가 딜러사로, 대외적인 문화 공연 초청 및 다양한 스폰서십 등의 후원 활동을 통해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