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All New Civic, 간결하고 실용적인 디테일 살펴보기

0

 

Apple Carplay

▲ All New Civic에는 Apple CarPlay가 탑재되어 있어 iPhone과 연동할 수 있으며, 디스플레이 오디오 터치스크린을 통해 문자, 음악, 팟캐스트 등 다양한 iPhone 콘텐츠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 연동되는 스마트폰 및 어플리케이션은, 스마트폰과 어플리케이션 제조사의 계획에 따라 향후 확대될 예정이며, iPhone 5 이상부터 지원 가능합니다.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

버튼 조작으로 주차 브레이크가 작동되며 정체구간 및 경사로 정차 시 오토 홀드 기능을 통해 브레이크 페달을 밟지 않아도 정차 상태를 유지하며 출발 시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TFT 디스플레이

새롭게 디자인된 TFT 디지털 계기판을 통하여 운전 중 필요한 정보를 시야의 흐트러짐 없이 쉽고 빠르게 인지할 수 있어 편리한 드라이빙을 유도합니다.

 

멀티앵글 후방카메라

뒤 범퍼의 센서를 통해 장애물을 감지할 수 있으며, 후진 시 리어 카메라의 각도를 노멀 뷰 (130°), 와이드 뷰 (180°), 탑다운 뷰, 3가지 타입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선루프

모든 All New Civic에는 넓은 하늘을 볼 수 있도록 틸트&슬라이드가 가능한 선루프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키

직관적인 디자인의 스마트키 시스템을 통해 원격으로 시동을 걸고 냉난방 시스템을 작동시킬 수 있어 차에 오르기 전 쾌적한 실내 환경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