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공식딜러 KCC오토모빌은 지난 7월 25일 자사의 고객 감사 문화이벤트인 ‘로맨틱 컬쳐 프로젝트(Romantic Culture Project)‘로 세종문화회관에서 진행되는 뮤지컬 ‘마타하리’ 공연에 5월 차량 출고고객과 All New Discovery 사전계약고객 및 온라인 이벤트 당첨 고객 등을 포함한 1천여명을 초청했다.
(사진 제공: 뮤지컬 마타하리 공식 홈페이지)
뮤지컬 ‘마타하리’는 제1차 세계대전 중 이중 스파이 혐의로 총살 당한 매혹적인 무희, 마타하리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공연이다. 전쟁을 배경으로 내면에 자리한 진실을 찾아가는 사람들의 아름답고 비극적인 러브스토리를 무대 위에 풀어냈다.
(사진 제공: 뮤지컬 마타하리 공식 홈페이지)
또한 ‘마타하리’는 2016년 초연 당시 개막 8주만에 무려 10만 관객 돌파라는 경이로운 흥행 신드롬을 불러일으키며 제 5회 예그린뮤지컬어워드 3개부문(올해의 뮤지컬상, 무대예술상, 여자인기상)을 석권하였으며, 제 12회 골든티켓어워즈 골든티켓 대상을 차지하는 쾌거를 달성한 작품이다.
본 행사에 참석한 모든 고객들께 소정의 재규어 사은품이 제공되었으며,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SNS을 통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 또한 진행하였다.작품의 높은 인지도로 많은 고객들이 참석하였고, 수준 높은 공연 퀄리티로 매우 높은 고객만족도를 보여 본 행사는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KCC오토모빌은 지난 2014년 뮤지컬 ‘고스트’를 시작으로 ‘카발리아, ‘시카고’, ‘태양의서커스 퀴담’을 비롯하여 ‘아마데우스, ‘노트르담드파리’, ‘아이다’까지 국내외 다양한 프리미엄 문화공연에 고객들을 초청해 재규어 랜드로버를 구매한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로맨틱 컬쳐 프로젝트’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이를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만족감을 선사하여 KCC오토모빌만의 고객 로열티를 구축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KCC오토모빌은 “고객 제일주의(Customer First)” 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최선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