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모빌] 재규어랜드로버, 가로수길 브랜드 스튜디오 재오픈

0

1

재규어랜드로버가 브랜드 체험 공간을 재단장하고 고객 맞이에 들어간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대표 백정현)는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재규어랜드로버 스튜디오’를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문을 연다고 9일 밝혔다.

지난 9월 첫 선을 보였던 ‘재규어랜드로버 스튜디오’가 11월 9일부터 새로운 콘텐츠들과 함께 다시 고객들을 만난다. 전시된 차량을 대대적으로 교체해 재규어와 랜드로버만의 브리티시 헤리티지를 강조한다.

1층에는 82년 동안 이어져온 재규어만의 고유한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 재규어 XJ와 재규어의 레이싱 헤리티지를 담고 있는 스포츠카 재규어 F-TYPE 그리고 ‘2017 세계 올해의 차’와 ‘2017 세계 올해의 자동차 디자인’에 모두 선정된 퍼포먼스 SUV 재규어 F-PACE가 전시된다.

또, SVO (Special Vehicle Operations) 라인업으로 재규어 F-TYPE SVR과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 SVR이 특별 전시된다. 재규어랜드로버의 고성능 라인인 SVR 모델은 재규어랜드로버의 기술력으로 주행 성능을 끌어올린 제품이다.

방문 고객에게는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 등 재규어와 랜드로버의 다양한 라인업을 시승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상담 및 계약까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브랜드가 추구하는 럭셔리 감성과 라이프 스타일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강화했다.

기사 출처 – 매일경제(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7&no=742511)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