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모빌] 재규어랜드로버, 애프터서비스 강화 워크샵 ‘하모니데이’ 진행

0

함니 데이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최상의 프리미엄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직원들 대상의 워크샵을 실시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대표 백정현)는 지난 11일 경기 광주 곤지암 리조트에서 ‘재규어 랜드로버 하모니데이(Harmony Day)’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재규어 랜드로버 하모니데이’는 서비스 직원들의 의욕을 고취시키고 서비스 교육 강화해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임직원과 전 리테일러사 애프터서비스 팀의 화합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백정현 대표이사를 비롯한 본사 임직원, 전국 리테일러사 애프터서비스 직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전 참가자를 대상으로 고객 제일주의 원칙 및 고객 서비스 교육이 진행됐다. 이와 함께 체육대회 등 전 직원의 단합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기사출처 – 매일경제(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7&no=754680)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