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 누적 판매 2만대 앞두고 고객 감사 프로모션 실시..

0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KCC오토는 이달 중 확실 시 될 것으로 예상되는 누적 판매 2만대 달성을 기념하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0월 1일부터 1개월 동안 전시장 방문 및 차량 구매 고객, 서비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KCC오토 2만대 출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KCC오토는 2만대 출고 감사 프로모션으로 해당 기간 동안 KCC오토가 운영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에게 제공할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우선, 전시장을 방문해 차량 상담 및 시승을 진행한 고객들에게 KCC오토에서 특별 제작한 디퓨저를 선물한다. 차량 구매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의 웰컴패키지를 증정하며, KCC오토 대표 고객 초청 문화행사인 컬처 프로젝트 공연 ‘태양의 서커스 쿠자’ 11월 공연 초청의 혜택을 추가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 대상 차량 무상점검 캠페인 진행 및 유상수리 고객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블랙 장우산을 증정하며, 서비스 연장 상품 ‘워런티 플러스’, 소모성 부품 교환 서비스 연장 상품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구입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KCC오토 서비스 상품권을 별도 증정할 예정이다.

상기 오프라인 내방 고객뿐만 아니라 KCC오토 공식 다음 1boon 채널을 통해 KCC오토 팔로워들을 위한 차량 대여 추첨 이벤트 ‘Special Experience with Mercedes-Benz’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KCC오토 관계자는 “지난 7년간 보내주신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2만대 돌파를 빠르게 이룰 수 있었다”며 “향후에도 고객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 고객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