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모빌, 아시아 최초 재규어 랜드로버 인증중고차 전시장 오픈

0

KCC오토모빌에서 재규어 랜드로버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양재동 서울오토갤러리에 오픈했다. 이로써 KCC오토모빌은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에서 공식 인증된 중고차를 국내 최초로 판매를 시작하는 것이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도 처음이다.

이 곳 KCC오토모빌의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통해 판매되는 모든 차량은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전문 테크니션이 총 165가지 항목의 엄격한 품질 인증점검과 사고 및 정확한 정비이력 점검을 직접 마친 차량이다. 구입 후 2년 또는 차량누적 주행거리 10만km의 무상보증수리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이 밖에도 차량 판매 및 구매 고객의 편의를 위해 리스 승계와 금융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차 구매시 추가 혜택 또한 제공된다.  전시장내 차량 전시는 최대 10대이며 고객은 방문 전 재규어와 랜드로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차량 조회를 할 수 있다.

아시아 유일의 재규어 랜드로버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KCC오토모빌에서 처음 열게 된 점은 KCC오토모빌만의 경쟁력과 그 간 최상의 서비스를 위해 매진한 경영철학을 엿볼 수 있다. 향후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세계에서 가장 모범적인 서비스 스탠다드를 제공하는 인증중고차 전시장으로 육성하고자 한다.

주소: 서울시 서초구 양재대로 11길 36 서울오토갤러리 금관 2층

전화: 1800-5489

재규어 인증중고차 사이트: http://approved.kr.jaguar.com

랜드로버 인증중고차 사이트: http://approved.kr.landrover.com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