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모빌] XF, 재규어의 디자인 XF의 자신감 넘치는 디자인은 어디에서나 눈에 띕니다

0

극상의 승차감과 탁월한 스포츠카 핸들링으로 XF는 숨막히게 짜릿한 주행 경험을 선사합니다. XF 라인업은 최초로 AWD 시스템 및 인텔리전트 드라이브라인 다이내믹스 (IDD)를 가솔린 모델과 같이 디젤 모델에도 적용함으로써 까다로운 노면 조건에서 더욱 탁월한 역량을 발휘합니다.

7

경량 알루미늄 아키텍쳐

XF의 완전무결한 승차감, 핸들링, 다이내믹스의 기반은 재규어의 초경량 알루미늄 구조입니다. 알루미늄 인텐시브 아키텍쳐는 완벽에 가까운 50:50 밸런스를 바탕으로 한 치의 오차도 없는 민첩한 드라이빙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또한 기존 세대에 비해 190kg 더 가벼워진 무게로 XF는 동급 최경량 차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중량 감소를 통해 연비는 더욱 향상시켰으며 CO2 배출량은 더욱 줄였습니다.

승차감 및 핸들링

XF는 민첩한 반응 및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는 물론 승차감 역시 최상입니다. 이것은 일정부분 XF의 경량 알루미늄 아키텍쳐에 의한 것으로, 이 구조는 상식을 넘어선 비틀림 강성을 제공합니다. 이 구조는 진보된 프론트 위시본 및 리어 인테그럴 링크 서스펜션 시스템에 최적화된 이상적인 플랫폼으로 XF에 스포츠카의 혼을 불어넣습니다.

어댑티브 다이내믹스

스피드를 즐기는 고속도로, 굽이진 시골길, 도심의 울퉁불퉁한 지면 등 어떤 길에서도 어댑티브 다이내믹스는 주변환경 및 운전자의 스타일에 따라 XF의 반응을 본능적으로 바꿔줍니다. 이 시스템은 전자제어식 댐퍼를 지속적으로 조절함으로써 언제나 안정된 자세 및 편안한 승차감을 갖춘 최적의 밸런스를 제공합니다.

영감이 빚어낸 서스펜션

가벼우면서도 견고한 알루미늄 소재의 프론트 및 리어 서스펜션은 XF의 민첩한 반응과 역동성을 이끌어내는 동시에 편안한 승차감까지 제공합니다. F-TYPE과 유사한 더블 위시본 프론트 서스펜션 구조는 동급 최고의 핸들링을 약속합니다. 리어 인테그럴 링크 서스펜션 시스템은 핸들링을 탄탄하게 받쳐 보다 탁월한 승차감을 제공함으로써 XF의 다이내믹한 성능을 더욱 강화시킵니다.

1

전동 파워 스티어링

XF의 전동 파워 스티어링(EPAS)은 탁월한 피드백 및 컨트롤을 제공하며 실시간으로 스티어링을 보조해줍니다. EPAS는 스티어링 지원의 강도를 조절하는 첨단 컴퓨터 제어 시스템으로 모든 핸들링 및 스티어링 휠 조작을 정밀하게 보조해줍니다. 이 시스템은 또한 차선 유지 보조 기능 (LKA)*이나 주차 보조 기능*처럼 보다 뛰어난 안전성이나 주행 자신감을 제공하기 위한 운전자 보조 기능들과 통합되어 유기적으로 작동합니다.

 

재규어드라이브 컨트롤

재규어드라이브 컨트롤에는 스탠더드, 에코, 다이내믹, 또는 Rain Ice Snow 모드가 있으며 각각의 모드에 따라 스티어링, 스로틀 반응, 그리고 기어 변속 시점을 미세하게 조정합니다. 에코 모드는 연비효율에 집중된 드라이빙을 제공하며, 다이내믹 모드는 날카로운 스로틀 반응과 민첩한 기어변속으로 스포츠카와 같은 주행 경험을 선사합니다 Rain, Ice, Snow 모드를 선택하면 시스템이 자동으로 가속을 늦추고 접지력을 향상시켜 미끄러운 노면에서 보다 안정적인 주행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