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가 자사의 대형 문화공연 고객초청 행사인 ‘컬처 프로젝트(Culture Project)’의 8번째 행사로 오는 8월 25일 예술의전당 오페라하우스 내의 CJ토월극장에서 진행되는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공연에 6~8월 차량출고 고객과 페이스북 팬을 포함한 800여명을 초청한다.
1930년대 대공황시대의 미국을 시대적 배경으로 하는 브로드웨이 42번가는 꿈을 찾아 브로드웨이에 온 무명의 코러스걸 페기 소여(임혜영 분)가 좌절에 굴하지 않고 스타로 성장해나가는 뮤지컬 속의 뮤지컬 형식을 띤 작품이다. 특히, 1996년 국내에서의 초연 당시 화려한 의상과 무대, 다이나믹한 탭 댄스 퍼포먼스로 국내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쇼 뮤지컬의 대명사격으로 인정받고 있다.
1996년 국내 초연 이후, 올해 20주년을 맞이하게 되는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는 그 화려함과 구성상의 탄탄함이 더욱 발전되어 변함없는 퀄리티를 유지하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1996년 초연 멤버였던 배우 최정원이 참여하여 도로시 브룩 역을 맡아 그녀 특유의 안정된 연기력과 파워풀하지만 섬세한 가창력으로 극의 중심을 잡아준다. 브라운관을 통하여 관객에게 익숙한 배우 송일국이 브로드웨이 42번가에 참여함으로써 그의 뮤지컬 첫 도전을 지켜보는 것 또한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으로서 또 하나의 즐거움이다.
KCC오토의 고객들은 송일국, 최정원, 임혜영 등의 국내 최고의 출연진들을 이번 고객초청 이벤트를 통하여 작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는 강서목동, 강북, 제주시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5월 영등포 전시장을 오픈 하여 서울 서남권 고객들과 새롭게 만나고 있다. 또한, 서울 양재동에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스타클래스’ 전시장을 운영하며 스타클래스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판매 후 서비스로서는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신차출고 고객을 위한 찾아가는 서비스, 방문 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픽업 앤 딜리버리, 장기수리 고객을 위한 렌터카 지원 프로그램 등을 갖추고 있다. 또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파트너로써 함께하기 위해 컬처 프로젝트(Culture Project) 시리즈와 같은 대형 문화공연 초대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