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 EQ Cube Event 진행

0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가 지난 9월 3일부터 약 2주간 여의도 증권가 애널리스트를 대상으로 EQ CUBE 홍보부스 현장 이벤트를 진행 했다고 밝혔다.

신영증권 야외광장에서 진행된 이번 EQ CUBE 행사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전기차 브랜드 EQ 차량 ‘The New GLC 350 e (SUV PHEV)’ 와 ‘The New C 350 e (PHEV)’ 모델을 전시해 고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The New GLC 350 e 4MATIC은 4월 국내에 공식 출시된 차량으로 전기 모터와 가솔린 엔진이 결합해 구동하는 하이브리드 SUV 모델이며, ‘The New C 350 e는 벤츠 세단의 중간크기에 해당하는 C클래스 라인의 PHEV 모델이다.

KCC오토는 EQ CUBE부스 운영 시 증권가 직장인들의 힐링을 테마로 진행한 ‘Fall in KCC오토’ 응모권 이벤트를 통해 커피교환권 및 리조트 숙박권, 케잌교환권 등을 증정하여 현장 고객에게 적극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었다. 특히 신영증권과 함께 작은 음악 공연을 진행해 업무에 지친 증권가 직장인에게 잠시나마 휴식의 공간을 제공했다는 후문이다.

KCC오토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 분들께 메르세데스-벤츠의 전기 차량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게 된 계기로 삼아주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마케팅과 홍보로 메르세데스-벤츠 전기차 EQ 브랜드가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