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과 성능에서 완벽하게 새로워진 스포츠 SUV를 만나다
인피니티 코리아(대표 강승원)가 20일 프리미엄 중형 SUV 올 뉴 QX50의 국내 공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계약을 2월 1일부터 19일까지 실시한다. 국내에 출시될 예정인 인피니티 올 뉴 QX50은 2세대 완전변경 모델로 플랫폼부터 파워트레인까지 완벽하게 새로워진 모습으로 돌아왔다.
인피니티 올 뉴 QX50에는 세계 최초로 양산에 성공한 가변 압축비 엔진인 2.0리터 VC-터보와 CVT 변속 시스템을 탑재했으며, 이를 통해 최고출력 272마력, 최대토크 38.7kgm의 강력한 성능은 물론, 최고 10.3km/l의 효율적인 연비를 갖춰 운전의 즐거움과 효율성을 동시에 선사하게 된다. 특히, VC-터보 엔진은 첨단 멀티링크 시스템을 통해 피스톤이 움직이는 범위를 조절해 고성능을 위한 8:1의 압축비부터 고효율을 위한 14:1 압축비까지 구현 가능하다.
올 뉴 QX50은 강렬한 우아함(Powerful Elegance)이라는 인피니티 디자인 철학이 충실히 반영된 외관과 장인의 예술적 손길이 담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차체 크기는 전장X전폭X전고mm가 각각 4,695X1,905X1,680, 휠베이스 2,800mm로 중형 SUV에 걸맞는 공간을 갖출 수 있도록 다듬어졌다. 이런 사이즈는 넉넉하고 여유로운 아웃도어 라이프와 비즈니스를 동시에 만족스러움을 주도록 했다.
외부 스타일은 인피니티 브랜드의 패밀리 룩인 크롬 몰딩된 라디에이터 그릴이 시선을 사로잡고 날렵하게 디자인된 헤드램프가 보닛의 강인한 캐릭터와 만나면서 스포티한 감성을 만들고 있다. 사이드는 볼륨감을 살린 보디 라인에 고급스러움을 높인 크롬몰딩이 윈도우를 따라 연결돼 있으며, C필러에는 인피니티의 독특한 디자인이 마무리되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업그레이드 했다.
고급스럽게 마무리된 실내공간의 경우 사용되는 목재와 가죽을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보다 세심하게 검수 및 마감했으며, 최고급 세미 애닐린 가죽 및 울트라 스웨이드 등 상위 세그먼트 수준의 고급스러운 소재를 대폭 활용해 뛰어난 감성 품질을 완성했다. 여기에 최적의 착좌감을 선사하는 무중력 시트는 히팅/쿨링, 메모리 및 럼버 서포트 기능까지 갖춰 보다 쾌적한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2열 좌석은 슬라이딩 및 리클라이닝 기능을 포함해 뒷좌석 탑승객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60:40 분할 폴딩이 가능해 뛰어난 공간 활용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트렁크 역시 기본 880리터에서 뒷좌석 폴딩 시 최대 1,772리터까지 확장되어 동급 최고 수준의 적재 공간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안전 철학인 세이프티 쉴드(Safety Shield)를 기반으로 한 첨단 안전 기술을 대거 적용했다. 트림에 따라 핵심 주행 정보를 운전자 시야 전방에 투사해주는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비롯해 인텔리전트 크루즈 컨트롤, 전방 충돌 예측 경고 시스템, 사각지대 경고, 어라운드 뷰 모니터, 오토 홀드 기능이 포함된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등 다양한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주행을 돕는다.
국내에는 2.0 VC-터보 에센셜(Essential), 2.0 VC-터보 센서리(Sensory) AWD, 2.0 VC-터보 오토그래프(Autograph) AWD의 총 3가지 트림으로 출시된다. 판매가격(부가세 포함)은 각 에센셜 5,190만원, 센서리 AWD 5,830만원, 오토그래프 AWD 6,330만원이다.
한편, 인피니티는 올 뉴 QX50 사전계약 고객을 위해 두 가지 옵션으로 구성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고객 선호도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인피니티 파이낸셜 프로그램 이용 시 제공되는 혜택으로 기존 국산차 보유 고객 대상으로 200만원 특별 구매 혜택 및 인피니티 프리미엄 케어를 제공하며, 24개월 1.9%, 36개월 2.9%, 48개월 3.9% 등의 인피니티 초저금리 할부 프로그램(선수금 50% 기준)도 선택 가능하다.
인피니티 공식딜러 프리미어오토(주)
www.infiniti-premi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