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그룹 누적판매 8만대 출고기념
“Smart Repair Promotion” 실시
-KCC오토그룹 7개 브랜드 출고 고객 대상
-1년간, 연간 3회 경미한 외관 수리 서비스
KCC오토그룹은 4월 기준, 누적판매 8만 대 돌파를 기념해 4월 1일~6월 30일 까지 3개월 동안 “Smart Repair Promotion” 이벤트를 실시 한다고 밝혔다.
KCC오토그룹은 2004년 KCC모터스(혼다) 를 시작으로 하여 아우토슈타트(포르쉐) , KCC오토(메르세데스-벤츠), 프리미어오토 (인피니티) , 프리미어오토모빌 (닛산) , KCC오토모빌(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딜러로 활동해 오고 있다.
서울,경기,인천,대전,대구,제주 등 전국에 걸쳐 총 7개 브랜드 35개의 전시장과 27개의 서비스센터, 퀵샵 등을 보유한 수입차 메가 딜러사로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작년 8월 말 기준 ,누적 7만대를 돌파한 이후 8개월만의 성과이다.
8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한 이번 프로모션은 KCC오토그룹 7개 브랜드 신차 출고 고객 중 차량 외관상에 발생하는 경미한 손상 (찍힘,긁힘,함몰) 을 1년간 복원해 주는 서비스이다. 서비스개시일로부터 1년간, 연간 3회의 수리 신청이 가능하다.
앞으로도 KCC오토그룹 측은 ” 7개의 브랜드 신차 구매하는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맞춤형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실질적인 혜택이 다양한 연계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 “ 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KCC오토그룹은 성장과 함께 고객들에게 영원한 파트너로서 끊임없이 소통하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