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KCC가족사 하반기 킥오프 열려

0

KCC정보통신과 KCC오토그룹은 지난 7월 19일부터 20일까지 이틀에 걸쳐 경기도 화성에 소재한 YBM연수원에서 하반기 킥오프를 진행하였다. 킥오프 행사는 KCC정보통신 임직원을 비롯한 KCC오토그룹 8개사 임직원이 함께 모여 2019년 상반기 실적 및 하반기 목표를 수립하는 자리이며, 가족사가 함께 모일 수 있는 몇 안 되는 소중한 소통의 시간이다.
1일차 오전에는 본격적인 행사에 앞서 KCC정보통신 2/4분기 우수사원 시상을 진행하여, 회사에 기여한 우수한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오전 다음 순서로 KCC정보통신 각 그룹별 실적에 대한 발표시간을 가진 뒤 점심식사를 하면서 휴식시간을 가졌다.
오후 1부 순서에는 2019년 7월 16일부터 시행되는 ‘직장 내 괴롭힘 방지’ 예방 교육을 진행하였다. 해당 교육은 직장 내의 괴롭힘을 사전에 예방하고, 건전한 조직 문화를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직원들에게 사전 인지의 목적으로 마련하였다. 그 외에도 팀장 이상 직책을 가진 킥오프 참가자들을 위한 ‘가치 기반 리더십’ 교육과 이번에 처음 도입되는 KCC오토그룹 다면평가 시행을 위한 사전 교육을 진행하여 유익하고 알찬 프로그램으로 킥오프를 채워 나갔다.
2일차에는 KCC오토그룹의 2019년 상반기 실적 보고 및 하반기에 목표를 세우며 마음가짐을 다시 한번 새롭게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2019년도 하반기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