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INFINITI QX50 세계 최초의 스틸 글로벌 어워드 수상

0

  • QX50은 생산 응용 분야에서 처음으로 경량 강철을 사용
  • 고강도, 경량화, 연비 개선 및 안전성 향상
  • INFINITI QX50의 새로운 강철은 분자 수준 개발 강조

 

 

INFINITI QX50 개발 당시, 엔지니어들은 모든면에서 최고가 될 수 있도록 세부 사항들을 연구하였으며,  QX50에 사용 된 세계 최초의 고강도 강철의 과학은 저명한 글로벌 어워드를 수상 하였습니다.

보다 견고한 강철은 여러 가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중량 감소는 연비를 향상시키며, 증가 된 강도는 기존대비 강화된 안전성을 약속합니다. 또한 견고한 강철은 섹션을 더 작아지게 만들어 더 많은 내부 공간을 사용할 수있어 운전자와 승객에게 보다 개방적인 환경을 제공합니다.

초고장도의 강철은 제조 공정에서의 작업이 어려워 부품의 견고함이 떨어지기에 새로운 차량에 적용까지의 단계가 쉽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강철을 대량 생산 하기위해 엔지니어들은 철강 공급 업체와 직접 협업하여 완전히 새로우면서도 가벼우며 성형이 가능한 맞춤형 INFINITI 섀시를 개발하였습니다. 특별히 개발 된 방식을 도입하여 만든 980MPa의 새로운 강철은 기존의 590MPa 강철을 대체하였습니다.

인피니티는 980MPa 강철을 사용하는 세계 최초의 QX50과 함께 향후 몇 년 동안 더 많은 응용 분야에 적용할 것이며, 목표는 초고장도 강철로 만든 차량의 비율을 25% 이상 달성하여 차량의 경량화와 연비개선, 그리고 안전성 향상을 고객에게 제공해 드리는 것 입니다.

인피니티 공식딜러 프리미어오토(주)

http://www.infiniti-premier.co.kr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