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멀티샵 Happy CAR를 소개합니다

0

‘원포인트 원샷(One point _ One shot)’ 멀티 서비스로 행복 드라이빙 라이프

중고차 멀티샵 해피카는 KCC가족사의 브랜드 설문참여라는 의미 있는 탄생의 주인공이다.
이 남다른 태생의 서비스 브랜드를 지면을 통해 소개하려고 한다. 다음 해피카 양재 PO 이승현 지점장과의 1문1답으로 그 궁금증을 알아본다.

글_양재 PO 이승현 지점장


Q1. KCC홀딩스 중고차 멀티샵 해피카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 부탁 드립니다.
KCC홀딩스 양재지점 ‘HappyCAR’는 2019년 5월 KCC 전체 그룹사 브랜드의 설문참여로 탄생한 중고차 Multi- shop 브랜드 입니다. ‘HappyCAR’는 KCC의 가치관인 ‘HAPPY’로 대표되는 ‘인재, 고객, 도전, 신뢰, 실용’을 상징하고 있으며, KCC오토그룹 내 그룹사 시승차량, 커티지 차량 및 그룹사 전체 브랜드를 포함한 다양한 자동차 브랜드의 중고차량(Pre-Owned)을 매입&판매합니다. ‘HappyCAR’는 스마트한 중고차 처리 시스템을 구축하여, SC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신차판매에 집중하면서 고객에게는 정형화된 프로세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Q2. 해피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차량 브랜드들을 소개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룹사 내 브랜드 인증중고차에서 판매할 수 없는 모든 타 브랜드(Etc. Brand) 차량과 보증범위 초과 및 사고 차량들까지 모든 일반 중고차(Pre-Owned)들을 매입&판매하고 있습니다.

Q3. 앞으로 해피카의 장•단기 비전에 대해서 간단하게 말씀해 주세요.
현재, KCC오토그룹 내 신차 판매 증대를 위하여 ‘내차 견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에 더욱 확대해나갈 예정입니다. 또한, 중고차 시장의 정형화된 서비스를 구축하여 자체 인증 프로그램, 그룹사 트레이드-인 프로그램 및 할부&리스 금융, 보험, 상품화(수리, 도장, 광택, 타이어) 등 한 곳에서 모두 해결하는 ‘원포인트 원샷(One point _ One shot)’ 멀티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Q4. 지점장님의 간단한 본인 소개 부탁 드리며, 팀원들에게 기대하는 바는 무엇인지 말씀해 주세요.
저는 삼성전자 입사를 시작으로, 2003년 서울오토갤러리 통신시스템 구축을 계기로 자동차영업의 길에 들어섰습니다. 10년 이상 신차 및 수입중고차 세일즈를 담당하였고 2017년 1월 KCC오토그룹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수입 중고차 매매시장과 관련하여 일반 중고차 매매상사부터 BPS, 보배드림, 헤이딜러 등 많은 업체들의 진행과정을 지켜보았습니다. 수입중고차 시장은 아직까지 정형화되지 않은 태동기입니다. 우리 ‘HappyCAR’ 구성원들 모두 중고차 매매시장의 정립을 위해서 노력할 것이며, 새로운 콘텐츠를 만든다는 이념 하에 KCC가치관인 ‘스마트 모빌리티 서비스를 통한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데에 이바지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