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cedes-Benz 신차 런칭

0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A-클래스 최초의 세단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A-클래스 세단(The New Mercedes-Benz A-Class Sedan)’과 디자인 아이콘 CLA의 2세대 모델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CLA 쿠페 세단(The New Mercedes-Benz CLA Coupé Sedan)’를 2월 12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A-클래스 세단은 기존 해치백으로만 구성됐던 A-클래스 라인업에 새롭게 도입된 최초의 세단으로 2018년 10월 파리 모터쇼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됐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A-클래스 세단을 소개하며 C-클래스부터 E-클래스, CLS와 S-클래스에 이르는 프리미엄 세단 부문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 한다.

CLA는 스포츠 카 비율과 4-도어 쿠페의 다이내믹한 디자인이 조화를 이룬 프리미엄 쿠페 세단으로 2013년 북미 모터쇼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된 뒤 전 세계적으로 75만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큰 성공을 거뒀다. 이번에 출시하는 2세대 모델은 2019년 CES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 되었으며, 완벽한 비율의 쿠페형 디자인을 더욱 강조해 전 세대 CLA가 획득한 디자인 아이콘으로 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 & 마케팅 부문 총괄 부사장 마크 레인(Mark Raine)은  “더 뉴 A-클래스 세단과 더 뉴 CLA 쿠페 세단은 진보적이고 스포티하며 아방가르드한 외관 디자인, 세련되고 현대적이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혁신 기술, 연결성과 직관적인 디지털 기능을 갖춰 디지털 미래로 향하는 자동차의 획기적인 여정의 다음 단계를 제시하는 모델이다”라고 말했다.

A-클래스 최초의 세단, A 220 세단 A 250 4MATIC 세단

더 뉴 A-클래스 세단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더불어 성능과 효율을 겸비한 엔진,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MBUX(Mercedes-Benz User Experience)등 동급 모델 중 최고의 특징적인 기능들을 탑재했다.

운전자의 개성을 보여주는 독보적인 라이프 스타일 쿠페 세단, CLA 250 4MATIC 쿠페 세단

더 뉴 CLA 쿠페 세단은 스포티 함과 동시에 우아한 외관 디자인, 모던하고 고급스러우며 넓어진 실내 공간, 메르세데스-벤츠의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MBUX 탑재 등 독보적인 디자인 요소와 최신 편의 사양, 운전자의 개성을 표출할 수 있는 다양한 선택 사양을 제공함으로서 라이프 스타일 쿠페 세단의 입지를 공고히 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더 뉴 A-클래스 세단과 더 뉴 CLA 쿠페 세단을 출시 하며, 젊은 층과의 소통을 강화 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 한다.  남들의 시선에 맞추는 것이 아닌 자신만의 방식으로, 자신이 하고 싶은 일에 열정을 쏟는 젊은 세대를 응원하는 ‘#PlayByYourRules‘ 캠페인을 온·오프라인으로 활발히 진행 하는 동시에 SNS 이벤트를 통해 더 뉴 A-클래스 세단과 더 뉴 CLA 쿠페 세단의 시승 기회를 제공 한다. 뿐만 아니라, 2018년부터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EDM 페스티벌 스타디움(5TARDIUM)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젊고 다이나믹한 세대와의 적극적인 교감을 이어가고 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