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자동차 KCC모터스 서비스센터, 사고수리 캠페인 실시

0

혼다자동차 공식딜러 KCC모터스(대표 장규영)가 6월1일 부터 8월31일 까지 서비스센터에 입고한 사고수리 고객 차량 대상으로 외부 광택 및 카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KCC모터스 일산서비스센터
KCC모터스 일산서비스센터

‘일산 서비스센터’와 ‘동대구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캠페인은 KCC모터스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장기간 코로나로 지친 고객들을 케어 하겠다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KCC모터스 동대구서비스센터
KCC모터스 동대구서비스센터

서비스센터 입고 차량 중 300만원 이상 수리비 발생 시 40만원 상당의 자동차 외부 광택 서비스를 제공하고, 300만원 이하 고객은 20만원 상당의 하프 실내클리닝/ PPF 필름 시공/ 전면유리 유막제거( 3개 중 택 1 )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카케어 프로그램은 세계 최고급 핸드메이드 카나우바 왁스 메이커로 인정받는 스위스 벡스의 한국 공식파트너사 ‘디테일링월드(일산)’와 프리미엄 디테일을 지향하는 ‘VVS AUTO(동대구)’에서 시공되어,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일산 서비스센터의 이명주 센터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로 지친 고객님들을 케어하고,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KCC모터스의 가치에 부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밝혔다.

한편 KCC모터스는 국내 혼다 딜러 네트워크 중 최초로 ‘ISO 9001 품질경영 인증’을 획득 하였으며, 2004년부터 꾸준한 투자와 확장을 통해 현재 전국 3개 전시장과 5개 서비스센터를 보유한 명실상부 혼다자동차 최대 규모의 딜러십이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