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기술진흥원 “2022년 정보시스템-데이터센터 통합 운영 및 유지보수” 수주

0
KCC정보통신(이하 KCC)은 산업기술 혁신 성장 견인을 위한 중요한 시점인 현재,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이하 KIAT)의 “2022년 정보시스템 데이터센터 통합 운영 및 유지보수 사업”(이하 유지보수)을 수주했다.
KIAT의 유지보수 사업은 산업기술 혁신과 관련 정책 개발을 지원하며 산업기술생태계 고도화를 통해 혁신 성장을 견인하는 사업으로 계약금액은 65억원이다.
기존 사업자였던 KCC는 지난 2년간 유지보수를 진행하며 SLA(Service-Level Agreement : 서비스 수준 협약서) 최우수 등급 달성, 장애발생 감소, 일반업무 처리 건수 감소 등 최상의 IT 서비스 관리 목표를 달성했다.
본 사업에서는 ▲KIAT 정보시스템 운영, 유지보수 및 기능개선 ▲데이터센터 정보자원의 통합 운영 및 유지보수 ▲정보보안 및 개인정보보호 관리 ▲사무용 장비 운영 및 유지보수를 바탕으로 한 통합 운영 및 유지보수 업무를 수행해야 한다.
KCC정보통신 관계자는 “KIAT의 중요 사업 중 하나인 유지보수 사업을 수주하여, 책임감이 크다. KIAT의 전체 시스템을 운영해야 하는 만큼 여러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여 사업 완수를 기하겠다.”라고 전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