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 김포전시장과 서비스센터 확장이전 오픈

0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KCC오토는 김포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확장이전하여 오픈했다고 밝혔다.

KCC오토 김포전시장은 ‘경기도 김포시 유현로237번길 100 (전 주소)’에서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모산로 16-1’로 위치를 변경하여 기존에는 KCC오토 김포서비스센터가 위치하던 곳에 전시장도 같이 위치한다.

전시장 내 디지털 미디어 스크린(Digital Media Screen)은 다양한 제품군과 차량 옵션을 시각적으로 구현해 고객이 원하는 차량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게 하며 이를 바탕으로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가능하게 한다.

새롭게 확장이전 한 메르세데스-벤츠 김포전시장은 연면적 2,956m²(약 894평), 총 지하2층부터 지상2층까지의 한눈에 보기 편한 전시장으로 방문 고객들이 다양한 차종을 보고 비교 할 수 있으며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기존과 다르게 서비스센터과 밀접하게 위치해있어 차량입고 시, 고객들이 기다리는동안 전시장에 방문하여 차량을 보거나 상담이 가능하게 되어 고객들에게 편리함을 선사 할 수 있게 된다.

KCC오토 관계자는 “김포전시장과 서비스센터의 확장이전으로 고객들에게 조금 더 편하게,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보여드리며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