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모빌리티 지프 안양/의정부 서비스센터, 푸조 리콜 센터 시행

0

KCC모빌리티 지프 안양/의정부 서비스센터, 푸조 리콜 센터 시행

예약이 많이 밀려 불편함과 피로도가 높았던 푸조의 리콜 서비스가 한 층 빨라지고 있다.

KCC모빌리티는 서비스 강화를 목표로 지난 10월부터 지프 안양, 의정부 서비스센터에서 푸조 리콜 센터를 시행하고 있다.

기존 푸조 리콜 관련 고객서비스가 빠르게 예약되지 못하고 있는 점을 파악하고, 브랜드의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해 지프 안양, 의정부 서비스센터에 푸조 리콜 서비스 전문 인력을 투입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CC모빌리티의 푸조 리콜 센터는 리콜 대상 차량만 단일로 서비스하여 일반 푸조 서비스센터보다 빠르게 예약을 통해 리콜 수리를 받을 수 있다. 예약 대기가 길어서 한참을 기다려야 하는 고객들의 불편함과 피로도 없이 지프 안양, 의정부 서비스센터에서는 바로 예약이 가능하다.

또한 위치적으로도 안양 서비스센터는 서울 남부 및 경기 남부 어디서든 입고하기 편리한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의정부 서비스센터는 의정부 초입에 위치하여 강북과 경기북부에서 입고가 매우 용이한 장점이 있다. KCC모빌리티 관계자는 “KCC모빌리티는 앞으로도 지프와 푸조 고객님들의 양질의 서비스 경험을 위하여 노력하겠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지프 서초, 안양, 의정부 서비스센터는 지프와 푸조 고객들의 양질의 서비스 경험을 위하여 다양한 이벤트, 신속한 예약부터 입고, 출고까지 풍부한 고객서비스 경험을 주는 것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안양, 의정부 푸조 리콜 센터 관련 자세한 내용은 지프 안양 서비스센터와 의정부 서비스센터로 전화하여 확인할 수 있다.

안양 푸조 리콜 센터 : 031-426-6612, 의정부 푸조 리콜 센터 : 031-826-6618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