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모빌] KCC오토모빌, 일산전시장 오픈

0

KCC오토모빌은 2012년 12월 중순, 분당과 원주에 이어 일산 풍동에 세 번째 전시장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영업활동에 들어갔다.

새롭게 문을 연 KCC 일산 전시장은 약 570평 규모의 지하1층과 지상2층으로 이루어진 넓은 공간을 자랑하며, 1층에 재규어 5대, 2층에 랜드로버 5대의 다양한 모델을 전시하여 고객이 원하는 차종을 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1층에 마련된 고객 라운지는 방문 고객들이 편안하게 머물 수 있도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고급 안마의자 등이 설치되어 있으며 인터넷 및 간단한 스낵바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지하 1층에 도장 및 판금작업이 가능한 공간을 마련하여 원스톱서비스 시스템(One-Stop Service System)을 통해, 차량 구입은 물론 판금, 도장을 포함한 모든 A/S를 한 매장에서 해결 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일산전시장이 위치한 일산 풍동은 서울외곽순환도로 고양I.C에 인접하여 접근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여러 수입차 브랜드의 전시장이 밀집되어 있어 수입차에 대한 기대수요가 높은 지역이다. 재규어 랜드로버 만의 프리미엄 럭셔리 브랜드이미지를 앞세워 서울 서북부 지역과, 일산 및 파주를 포함한 경기 서북부 지역을 공략하는 시장 거점을 마련하게 되었다.

KCC오토모빌은 올해 4월경 확장이전 예정인 분당전시장과, 원주 및 일산의 매장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쾌적하고 효율적인 쇼핑환경을 제공하게 되면서 경기와 강원 지역에서 재규어 랜드로버의 높은 판매신장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