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KCC오토는 지난 23일 메르세데스-AMG 신규 런칭 모델인
A 45 S 4M+ AMG 와 CLA 45 S 4M+ AMG 차량을 공개하며 고객초청을 통해 프라이빗한 런칭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런칭이벤트는 기존 각 전시장에서 진행했던 런칭행사와는 다르게 KCC오토 한남전시장에서만 진행했다.
KCC오토 관계자는 ‘하나의 전시장에서 소수의 고객들에게 프라이빗한 런칭행사를 진행함으로써, 메르세데스-벤츠의 럭셔리함을 조금 더 느낄 수 있도록 만들고자 진행하게 됐다’ 고 밝혔다.
이 날 진행된 이벤트에서는 신규로 런칭 된 ‘A 45 S 4M+ AMG’와’CLA 45 S 4M+ AMG’ 각 1대씩 전시 할 뿐 아니라, 시승까지 진행했다.
시승을 대기하는 동안 고객의 만족감 형성을 위해 전시장 내부에서도 여러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프로그램 구성은 도슨트 운영을 통한 차량 소개, 럭키드로우 이벤트, 핑거푸드 제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구성되었으며, 특히 고객의 피부톤에 맞는 컬러를 알 수 있는 퍼스널 컬러 상담 프로그램도 준비하여,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들의 만족감을 더욱 크게 불러일으켰다.
도슨트 프로그램의 경우 신규 런칭되는 모델들의 다양한 패키지, 기본 성능, 장점 등을 어필했으며 도슨트가 설명에는 고속 주행 시 핸들링을 개선하여 주행에 더욱 큰 즐거움을 선사하는 에어로 다이내믹 패키지, 운전자가 선택한 속도로 앞차와의 거리를 자동으로 유지하는 액티브 디스턴스 어시스트 디스트로닉, 입체적인 사운드를 제공하는 부메스터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마지막으로 유로옵션이지만 드라이빙, 주행 보조 기능을 실행하는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등 다양한 패키지들을 소개했다.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현장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명단을 토대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했으며 경품에는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세트, 차량 NGCC패키지, 웰컴 화이트 패키지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또한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제공되는 Food & Beverage의 경우는 기존 패키지화 되어있는 제품이 아닌 고객들이 현장에서 뷔페식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핑거푸드들을 제공했는데, 이에 대해 이벤트 참여고객들은 “단순히 일방적인 제공이 아닌 각자의 기호에 맞게 핑거푸드를 즐길 수 있다”며 또한 “평일 저녁에 진행하는 이벤트라서 보통 식사를 하고 참여했는데, 디저트 같은 푸드들이 준비되어 있어 가볍게 즐기기 좋았다”고 매우 만족스러운 평가를 냈다.
그리고 평소와 다른 특별 프로그램으로 ‘퍼스널 컬러 상담 프로그램’을 운영하였는데, 이벤트 현장 내에 부스를 마련하고 퍼스널 컬러 상담 전문가 2인이 순차적으로 고객들에게 상담을 진행했다. 이에 대해 상담에 참여한 고객들은 “평소 비용 측면에서 부담되어 하고싶다는 생각은 있었으나 못하고 있던 퍼스널 컬러 상담을 받을 수 있어 좋았으며, 단순 시승을 생각하며 참여했는데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되어서 매우 뜻깊다”며 KCC오토에 감사함을 표현했다.
KCC오토측은 “이번 런칭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앞으로도 메르세데스-벤츠와 KCC오토에 더욱 큰 관심을 갖길 바란다”고 말하며 “이후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으며, 고객만족을 우선으로 하여 활동을 나아가겠다”며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