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가 2025년을 맞아 1분기 Movie Day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과 3월에 각각 진행된 Movie Day 행사에서는 작년 행사를 진행했던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 골드클래스 상영관이 아닌 여의도 CGV IFC몰에 위치한 템퍼시네마에 각 24팀을 초청해 영화관람을 진행했으며, 뿐만 아니라 벤츠소식 안내, 럭키드로우 행사 등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럭키드로우 행사 경품으로는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세트, 기프트 패키지 등 다양한 경품이 있었으며, 현장 추첨을 통해 다양한 고객에게 전달했다.
이번 Movie Day에서는 <브로큰>과 <미키17>를 관람 할 수 있었으며, 해당 영화를 개봉 직후 관람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KCC오토는 일방적인 정보 제공이 아닌 고객의 취향을 고려한 정보제공과 의미전달을 통한 행사를 기획했으며, KCC오토는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는 행사, 서비스 등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며 그 중 한가지 방법으로써 이색적인 고객 초청행사를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Identity)를 강화하고 적극적인 문화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선사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은 “항상 지속적인 이벤트를 개최하는 KCC오토에 감사하며, 뜻깊은 영화를 특별 상영관인 템퍼시네마 상영관에서 관람하는 경험을 선사해주어 인상적인 날이 된 것 같다”며 상당한 만족감을 표현했다.
또한 이번 KCC오토 Movie Day를 기획한 관계자는 “이후에도 고객만족을 불러 일으킬 수 있는 더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할 것이며, ‘고객과 동행하는 KCC오토’의 가치를 실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얘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