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그룹, 시네마 데이

0

KCC홀딩스의 6개 자동차 계열사에서는 매월 시네마데이 진행을 하고 있다. 이를 통해 소중한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국내 최대 규모의 믿음직스러운 수입자동차 네트워크에 대한 홍보를 하고 있다.

KCC가 판매하고 있는 자동차 브랜드로는 유럽브랜드인 벤츠, 재규어 랜드로버, 포르쉐혼다 총 16개 전시장과 12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KCC 자동차 계열사에서 매월 진행하고 있는 영화사은행사에는 KCC를 통해 위 6개 브랜드를 구매한 고객들 뿐만 아니라 일부 구매 진행중이거나 구매예정인 고객들까지도 초청되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영화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은 무료 영화상영의 기회와 팝콘과 음료 등의 먹을거리 뿐만 아니라 경품 추첨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골프백 등의 다양한 혜택을 누리게 된다.  특히 2013년 5월 14일에 진행된 <KCC자동차 계열사 시네마데이 고객 사은행사>에서는 6개 브랜드에서 총 300여명의 고객들을 초청하여 <전국노래자랑>을 상영했다. 이 날 영화 상영에 앞서, 전국노래자랑의 제작자인 방송인 이경규님과 주연배우인 김인권님이 자리를 함께하여 KCC의 고객들과 인사를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주어졌다.

향후에도 KCC는 매월 지속적으로 가족사 및 브랜드별 영화상영회를 진행하여 고객들과 함께하는 뜻깊은 시간들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