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모빌은 6월 8일부터 16일까지 9일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재규어 랜드로버 전시행사를 진행하였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개관 6주년을 맞이하여 마련된 이번 전시행사에, Jaguar XF와 Range Rover Evoque를 전시하여 여주 아울렛을 찾는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 고객은 “항상 재규어를 타는 것이 꿈이었는데 가까이에서 직접 보고나니 더욱 빠져들 수 밖에 없다”며 머지않아 꼭 구매할 것이라고 하였다.
현장에서는 KCC오토모빌의 세일즈 컨설턴트가 고객들이 궁금해하는 점에 대해 설명도 해주고 직접 운전석에 앉아 내부를 볼 수 있게 하는 등 적극적으로 홍보활동을 펼첬다. 더운 날씨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친절하게 고객을 상대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KCC오토모빌은 행사기간 동안 관람객들을 위해 신나는 칵테일 쇼와 B-boy의 멋지고 다이나믹한 퍼포먼스를 열어 고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마련해 주기도 하였다.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 재규어 랜드로버 전시공간 역시 성황을 이루었고 특히 주말에는 더욱 많은 인파가 몰려 재규어 랜드로버와 KCC오토모빌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KCC오토모빌의 관계자는 이번 전시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재규어 랜드로버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KCC오토모빌의 전시장을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