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홀딩스 계열 수입차 딜러사들이 일제히 신차교환보험 무상가입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브랜드는 KCC오토(메르세데스-벤츠) , KCC오토모빌(재규어 랜드로버), KCC모터스(혼다) 등이다.
메르세데스 벤츠 딜러사인 KCC오토와 재규어랜드로버 딜러사인 KCC오토모빌, 혼다 딜러사인 KCC모터스는 4월 이후 자사를 통해 해당 브랜드 차량을 구매하면 신차교환보험료 전액을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등록일 기준 1년 간 효력이 지속되는 이 보험은 차대차 사고, 고객과실 50% 이하, 신차 판매가격의 30% 이상의 사고견적이 발생했을 경우 성립되며 조건에 해당되는 사고가 발생할 경우, 1회에 한해 기존 차종과 동일한 신차로 교환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를 통해 KCC홀딩스 계열 딜러사들은 동일 브랜드 내의 다른 딜러사들과 차별화된 위치를 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CC오토모빌 관계자는 “빠르게 성장하는 수입차 시장 에 발맞춰 고객 만족도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됐으며 앞으로도 경쟁사와 다른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강서 목동지역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공식 딜러인 KCC오토는 강서 목동 전시장과 강서 목동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강북, 일산지역 혼다코리아 공식 딜러인 KCC모터스는 용산전시장과 일산전시장·일산 서비스센터를,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공식 딜러인 KCC오토모빌은 분당, 일산, 원주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