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열리는 KCC 체육대회가 회사 창립을 기념해 올해도 어김없이 열렸다. 지난 10월 18일은 아주 화창한 가을날씨로 누가봐도 체육대회하기 좋은 날이었다. 오랜 시간 KCC와 함께 해준 임직원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근속자 시상과 우수사원 시상을 먼저 했다. 이어 이상현 부회장님의 축사를 체육대회의 개막을 알렸다.
전 계열사가 한 데 모이니 약 900여명의 인원이었다. 경기를 펼치기 위해 계열사 별로 나눠 총4팀으로 구성되었다. 1팀은 KCC정보통신, KCC홀딩스, 종하이앤씨, 2팀은 KCC모터스, 플러스렌터카, 프리미어오토, 프리미어오토모빌, 3팀은 KCC오토, KCC오토모빌, 아우토슈타트, 중고차사업부, 4팀은 KCC시큐리티, 시스원으로 나뉘었다.
축구, 발야구, 족구, 사각줄다리기, 계주 등 총 29개의 다양한 종목의 경기를 치렀다. 4팀 모두 엎치락뒤치락하며 마지막까지 불꽃 튀는 승부를 보여줬다. 현수막과 응원도구까지 갖춘 각팀의 열띤 응원전이 더해져 겨루기에 흥을 더했다.
우승은 KCC정보통신, KCC홀딩스, 종하이앤씨로 구성된 1팀이 가져갔다. 2등은 KCC모터스, 플러스렌트카, 프리미어오토, 프리미어오토모빌로 이루어진 2팀. 최선을 다한 4팀 모두에게 포상금이 주어졌고 팀별로 뒷풀이 시간도 가졌다.
지사별/지점별로 떨어져 지냈던 임직원들이 함께 땀을 흘리며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벌써 47회로 KCC의 오랜 역사와 함께 하는 체육대회. 내년에도 전 계열사의 결속력을 단단히 다지는 자리가 될 것이다.
* KCC의 사보 열린마당 2014 가을호에서 원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