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모빌] KCC오토모빌, 서초 양재 서비스센터 오픈

0

KCC오토모빌이 서초 양재 서비스센터를 2015년 4월 6일 OPEN하였다.

새롭게 문을 연 서초양재 서비스센터는 기존 서초전시장에 위치했던 서비스센터를 독립시켜 서비스센터 고유의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시설로 업그레이드됐다. 시초양재 서비스센터는 1층 단독 건물 형태로 연면적 979m2 규모이며, 21대를 주차할 수 있는 대형 주차공간도 마련됐다. 위치는 양재 IC와 인접해 있다.

서초 양재 서비스센터 실내

서초 양재 서비스센터 실내 전경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관계자는 “서초양재 서비스센터는 강남권 고객은 물론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과천, 성남 고객들의 접근성까지 높였다”고 밝혔다.

서초양재 서비스센터에서는 각종 오일 및 필터 등 소모품 교환부터 무상 점검 서비스 제공 등 차량 유지에 기본적인 모든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마사지룸도 고객편의 시설도 마련됐다. 운영은 재규어 랜드로버 국내 공식 딜러인 KCC오토모빌이 담당한다. 

서초 양재 서비스센터 실내2

서초 양재 서비스센터 고객대기실

김한진 KCC오토모빌 대표는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이유는 고객 우선주의를 실현하겠다는 의지를 반영하는 것”이라며 “새 서비스센터의 오픈 역시 같은 계획의 일환이며 고객 대기 시간과 서비스 품질을 크게 향상시킬 새로운 네트워크 구축의 출발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KCC오토모빌은 현재 서초, 분당, 일산, 원주에  4개의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