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그룹-한국폴리텍대학 산학협력으로 인재 양성

0

KCC오토그룹이 한국폴리텍대학 서울정수캠퍼스와 산학협력을 맺고 전문 인력 육성에 나섰다. 지난 9월 8일 서울정수캠퍼스에서는 KCC홀딩스 이상현 부회장과 실무진, 심경우 학장, 박대희 산학협력단장이 참석한 가운데 산학협력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KCC오토그룹 산하 수입차전문정비업체 6개사와 일학습병행제를 비롯, 다양한 인력채용 지원사업과 근로자 직무능력향상방안 등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심경우 학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우수한 인재들이 마음껏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나아가 기업과 학교가 유기적으로 협력해 우리나라 산업계가 안고 있는 주요 쟁점 해결의 모범적인 사례를 보여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측은 6개 계열사 프로그램 개발 및 신직업자격 업데이트 완료, 신규 학습근로자 52명 추가 훈련 실시, 일학습병행제 활성화 지원 등 산업현장과 대학이 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 방안에 대해 고민을 나눴다.

KCC오토그룹은 “학생들이 취업 후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정기적인 실습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우수한 학생을 선별해 채용할 수 있는 인프라를 구축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협약식은 일학습병행제 확산에 힘써 전문 인력을 육성할 뿐 아니라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데도 일조할 것으로 보인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