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의 열기를 날려버릴 공연이었다. KCC오토-KCC오토모빌은 지난 7월과 8월 2회에 걸쳐 뮤지컬 <시카고> 오리지널팀 내한공연에 고객들을 초청했다.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펼쳐진 이번 공연에 초청된 고객은 무려 3000여 명. 차량 출고 고객과 VIP 고객들이 포함된 숫자다.
뮤지컬 시카고는 브로드웨이 공연 역사상 오페라의 유령에 이어 두 번째로 롱런하고 있는 뮤지컬이다. 오리지널팀의 내한공연은 2003년 이후 12년 만. 그래서 한국 관람객에게 더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시카고는 화려하고 독특한 안무로 국내 뿐 아니라 세계인의 주목을 받고 있다.
고객들은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참석해 공연을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참석 고객에게는 각 브랜드에서 준비한 소정의 기념품을 전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번 문화 행사는 상반기 캣츠 공연에 이어 두 번째로 마련된 행사다. KCC오토-KCC오토모빌은 이처럼 체험형 문화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전개 중이다. 담당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채로운 문화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데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