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그룹, 조니워커하우스 VIP 초청

0

조니워커하우스로 오세요

KCC오토그룹이 VIP 고객들을 조니워커하우스로 초청했다. 이 행사는 작년부터 이어온 것으로 KCC오토, KCC오토모빌, 아우토슈타트가 주최했다. 올해는 6월부터 12월까지 총 16번의 초청행사를 가진다. 지난 9월 17일에는 KCC오토모빌을 통해 재규어 XE를 구매한 고객을 포함, VIP 16팀을 초청해 이색적인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joni3

행사가 열린 조니워커하우스는 신사동에 위치해 있다. 화려한 황금빛 외관이 멀찌감치서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곳에서는 조니워커 위스키에 대한 홍보와 교육, 시음 등이 진행된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먼저 5층으로 안내되어 스카이라운지에서 웰컴 칵테일을 즐겼다. 그 후 층별로 색다른 테마를 뽐내는 조니워커하우스 투어를 시작했다. 4층에서는 풍성한 코스요리로 식사를 즐긴 뒤, 2층의 테이스팅 룸으로 이동해 위스키를 맛보는 시간도 가졌다.

joni4

투어는 블렌디드 위스키에 대한 스토리 텔링이 더해져 더 즐길거리가 많다. 1층까지 내려오면 신형 XE 차량까지 만나볼 수 있다. 특별히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모두 조니워커 위스키를 제공했다.

KCC오토모빌을 비롯한 KCC오토그룹은 이색적인 고객 초청 행사를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선사해 나갈 것이다.

joni1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