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 “소원 우체통”에 소원을 말해보세요~!

0

지난 2015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에서 주관한 딜러 어워즈에서  Mercedes-Benz Financial Serviece Korea(이하 MBFSK) 부문 최우수 전시장으로 KCC오토 강서목동 전시장이 선정되었습니다.
이를 기념해 MBFSK는 KCC오토의 강서목동 전시장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전시장에 방문한 고객 여러분의 소원을 이루어드리는 “소원 우체통”이 바로 그것입니다. 소원 우체통은 빨간 우체통과 까만 단상모양의 터치패널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터치 패널을 이용해 나에게 보내는 편지를 쓰면 빨간 우체통에서 편지가 인쇄되어 나옵니다. 나에게 보내는 편지에 꼭 이루고싶은 일이나 갖고싶은 물건을 적으면 추첨을 통해 소원을 이루어드리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소원을 말해볼지 자세히 알아볼까요?

KCC오토 강서목동 전시장 1층에 설치된 소원 우체통을 통해 소원을 접수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_1

Step 1. KCC오토 강서목동 전시장에 방문하여 소원우체통을 찾는다!

2

Step 2. 멋진 영상이 라이브중인 단말기를 터치한다. (메르세데스-벤츠의 멋진 영상을 더 보셔도 됩니다~)

3

4

Step 3. 나에게 보내는 편지에 소원을 적는다.

5

6

Step 4. 소원을 모두 적고, 출력 버튼을 클릭해 출력하면 소원 접수 완료!

소원을 접수한 고객분들 중 두 분을 추첨하여 작성하신 소원을 이루어드립니다. 꼭 이루고 싶었던 일이나, 갖고싶었던 것이 있다면 한번 쯤 소원을 말해보는것은 어떨까요?

 

KCC오토 강서목동 전시장의 소원 우체통에 소원을 말해보세요!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