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공식 딜러 프리미어오토모빌, 리콜 대상 차종 입고 고객 사은행사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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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3년 6월 5일부터 올해 4월 21일까지 제작된 패스파인더 대상

조수석 승객감지 시스템(OCS) 소프트웨어 오류관련 리콜

리콜 대상고객, 프리미어오토모빌 서비스센터 입고 시 사은행사 실시

 

닛산 공식 딜러 프리미어오토모빌㈜(nissan-premier.co.kr) 서비스센터는 패스파인더 리콜로 인해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이번에 리콜은 조수석 승객감지 시스템(OCS)소프트웨어 오류로 조수석 탑승객을 인지하지 못해 충돌 시 에어백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발견되어 실시하는 것이다.

 

리콜대상은 2013년 6월 5일부터 올해 4월 21일까지 제작된 닛산 패스파인더 차량이다.  해당 자동차 소유자는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각각 무상으로 OCS 컨트롤 유닛 교체를 받을 수 있다.

 

닛산 공식딜러 프리미어오토모빌 서비스센터는 리콜 대상 고객들을 위해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리콜 대상 고객이 프리미어오토모빌 서비스센터에 예약 입고 및 포인트 적립 시스템에 가입하면, 사은품으로 바로 교환 가능한 포인트를 지급한다.

 

프리미어오토모빌 심현보 대표이사는 “닛산 프리미어오토모빌은 차량 운행에 있어 가장 중요한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며”며 “앞으로도 고객 감동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닛산 프리미어오토모빌 서비스센터는 센터 입고 포인트 적립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유상수리금액에 따라 골프우산, 트롤리백, CGV 골드클래스 영화관람권, 호텔 식사권 등 다양한 사은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해주고 있다. 또한, 사고 수리 입고 고객에게는 금액에 따라 트롤리백, 골프백, 호텔 식사권 등을 추가로 증정하는 사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닛산 프리미어오토모빌 서비스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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