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공식 딜러 프리미어오토, 리콜 대상 차종 입고 고객 사은행사 실시

0

조수석 승객감지 시스템(OCS) 소프트웨어 오류관련 리콜

다카타 조수석 에어백 오작동 오류 관련 리콜

리콜 대상고객, 프리미어오토 서비스센터 입고 시 사은행사 실시

 

인피니티 공식 딜러 프리미어오토㈜(infiniti-premier.co.kr) 서비스센터는 조수석 승객감지 시스템 소프트웨어와 다카타 조수석 에어백 오작동 오류 관련 리콜로 인해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조수석 승객감지 시스템(OCS)소프트웨어 오류로 인한 리콜은 조수석 탑승객을 인지하지 못해 충돌 시 에어백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발견되어 실시하는 것이다.

 

해당 리콜은 2013년 6월 5일부터 올해 4월 21일까지 제작된 인피니티 Q50, QX60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해당 차종 소유자는 각각 무상으로 OCS 컨트롤 유닛 교체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다카타 조수석 에어백 오작동 오류로 인한 리콜은 다카타 에어백 인플레이터에 건조제가 포함되어 있지 않아 고온 다습한 환경에서 오작동 될 가능성이 발견되어 실시하는 것이다.

 

해당 리콜은 2006년 2월 15일부터 2008년 4월 17일까지 제작된 FX35와 2006년 2월 15일부터 2008년 4월 9일까지 제작된 FX45를 대상으로 실시한다. 해당 차종 소유자는 각각 무상으로 에어백 모듈 및 인플레이터를 교체 받을 수 있다.

 

인피니티 공식딜러 프리미어오토 서비스센터는 리콜 대상 고객들을 위해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리콜 대상 고객이 프리미어오토 서비스센터에 예약 입고 및 포인트 적립 시스템에 가입하면, 사은품으로 바로 교환 가능한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다카타 에어백 리콜 차량이 추가로 유상수리 작업 시, 인피니티 세이프티 텀블러를 추가로 증정한다.

 

프리미어오토 심현보 대표이사는 “인피니티 프리미어오토는 차량 운행에 있어 가장 중요한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며”며 “앞으로도 고객 감동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인피니티 프리미어오토 서비스센터는 센터 입고 포인트 적립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유상수리금액에 따라 골프우산, 트롤리백, CGV 골드클래스 영화관람권, 호텔 식사권 등 다양한 사은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해주고 있다. 또한, 사고 수리 입고 고객에게는 금액에 따라 트롤리백, 골프백, 호텔 식사권 등을 추가로 증정하는 사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인피니티 프리미어오토 서비스센터>

서비스 센터 주소 전화번호
성수서비스 센터 서울시 성동구 동일로 117 02-460-9999
양재서비스 센터 서울시 서초구 논현로 7길 7 02-523-6456
일산서비스 센터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마로 522 031-810-1601
용산서비스 센터 서울시 용산구 녹사평대로 26길 8 02-6355-2051
제주서비스 센터 제주시 연삼로 145 064-743-1472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