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가 지난 12월 6일 자사의 대형 문화공연 고객초청행사인 ‘컬쳐 프로젝트(Culture Project)’의 9번째 행사로 잠실 송파구 소재의 샤롯데시어터에서 진행되는 뮤지컬 아이다 공연에 9~11월 차량출고 고객과 페이스북 팬을 포함한 1천여명을 초청했다.
뮤지컬 ‘아이다’는 누비아의 공주 아이다와 이집트 파라오의 딸인 암네리스 공주, 그리고 그 두 여인에게 동시에 사랑받는 장군 라다메스의 전설과도 같은 러브스토리를 그 소재로 한다.
전설적인 옛 이야기를 토대로 하면서도, 우리시대 전쟁터에서, 또 적대적 관계에 있는 두 국가의 사이에서, 그리고 인종차별이 남아있는 곳에서 일어날 수도 있는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이야기로 현대적, 현실적인 공감을 형성함으로써, 1871년 수에즈 운하의 개통 기념으로 만들어진 베르디 오페라 ‘아이다’와 마찬가지로 시간과 장소를 초월하여 사랑받는 작품이다.
지난 2014년 5월 디큐브 아트센터에서 진행된 뮤지컬 ‘고스트’ 고객초청 이벤트의 개최로부터 시작된 KCC오토만의 특별한 문화 마케팅은 국내외적으로 유명한 공연들만을 선별하여 KCC오토를 선택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이번 문화 이벤트를 통하여 고객들이 느낀 감동과 여운이 오래 지속 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