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는 지난 4월 22일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린 ‘2016 메르세데스-벤츠 딜러 어워드’ 행사에서 ‘올해의 딜러십(Dealership of the Year)’으로 1위 제주 딜러십, 2위 강북 딜러십이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가 수상한 ‘올해의 딜러십’은 신차 판매 실적, 서비스, 고객 만족 평가, 기타 항목 등 다양한 활동 영역의 지표 종합 합산으로 딜러십을 선정하였다. 더불어, KCC오토 강북 서비스센터는 ‘최고의 서비스 리셉션 팀(Best Service Receptionist Team)’에 선정되어 서비스부문에 있어 고객만족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KCC오토 제주 딜러십은 2015년 7월 제주도 내 최대규모의 서비스 통합 전시장으로 문을 열었고, 제주 신도심과 구도심으로부터 접근이 용이한 곳에 위치하고 있다. 지상 1, 2층에 총 9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으며, 지하 1층엔 사고차량 입출고와 일반정비 및 보증수리가 가능한 정비시설(워크베이) 6개를 갖춘 도내 최대규모 서비스 통합 전시장을 보유하고 있다.
KCC오토 강북 딜러십은 2014년 2월 오픈하여 지상 6층으로 서울 강북 지역 메르세데스-벤츠 새로운 랜드마크로서 역할을 다하고 있으며, 컴팩트카 전용 전시공간을 마련해 A-클래스, CLA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접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는 이번 ‘2016 메르세데스-벤츠 딜러 어워드’ 수상과 관련하여 고객에게 감사메시지를 전달하고 이번 수상을 기념하여 약 2,000만원 상당의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추첨 이벤트, 메르세데스-벤츠 드림카 시승 이벤트, 페이스북 음료 기프티콘 프로모션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차량 무상점검과 훈증 서비스 및 컴팩트 플러스 패키지 파격 할인 등 다양한 서비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는 강서목동, 강북, 영등포, 부천, 제주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메가딜러로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신차출고 고객을 위한 찾아가는 서비스, 방문 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픽업 앤 딜리버리, 장기수리 고객을 위한 렌터카 지원 프로그램 등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