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모빌] 랜드로버, 2세대 레인지로버 이보크 이달 공개

0

랜드로버가 2세대 레인지로버 이보크를 이달 22일 공개한다. 2011년 출시 이후 약 7년 만의 풀 모델 체인지다이보크는 LRX-콘셉트와 똑 닮은 모습으로 좋은 반응을 이끌었다레인지로버 브랜드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추고 프리미엄 컴팩트 SUV 시장을 넓힌 주역이다이후 이보크 쿠페와 이보크 컨버터블 등 흥미로운 가지치기 모델이 나오면서 트렌드를 이끌었다지금까지 전 세계에 약 75만 대 이상 팔았다.

랜드로버가 공개한 이미지에 따르면, 2016년 이보크 컨버터블 공개 때와 비슷하다와이어로 빚은 신형 이보크 실루엣을 영국 런던 도심에 조각 작품처럼 전시했다구체적인 정보는 드러나지 않았지만 이보크 고유의 스타일을 유지하되 큼직한 범퍼와 휠 하우스 등이 눈에 띈다. ‘형님’ 레인지로버 벨라의 특징을 대거 물려받을 전망이다.

외신에 따르면, 2세대 이보크는 이전 세대의 골격을 그대로 쓴다여기에 휠베이스 늘려 거주공간을 늘릴 전망이다심장엔 직렬 4기통 2.0L 가솔린&디젤 터보 인제니움 엔진을 얹고직렬 3기통 1.5L 가솔린 터보+전기 모터 조합의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도 얹는다는 소식이다과연 신형 이보크는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앞으로의 행보가 궁금하다.

기사출처 – ROADTEST (http://roadtest.co.kr/import_view.php?bid=4813)

Comments are closed.